벼룩 시장

한국에서 수출하기 원합니다

by 스위코 posted Sep 04, 200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교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이 싸이트를 통하여 여러분을 뵙게 되어 정말 기쁘고 반갑습니다. 저는 서우산업의 대표 한종묵이라고 합니다. 이번에 저희 회사에서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여 소개드리고저 찾아 뵙게 되었습니다. 그러면 금번 당사에서 개발하여 발명특허를 받은 새로운 개념의 멜라민 식기 (등록 상표 : 멜본)에 대해 아래와 같이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멜라민 식기에 대해서 들어 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우리가 대중 식당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잘 깨지지 않고 가벼운 흰색 플라스틱같이 생긴 그릇이 바로 멜라민을 원료로 해서 만든 멜라민 식기입니다.

멜본은 식기의 테두리에 완전히 새로운 기술과 방식을 도입하여 아름답고 예쁘게 골드 라인을 장식한 제품입니다. 멜라민 식기에 금빛 본연의 색이 나타나게 장식한다는 것은 멜라민 식기 업계의 오랜 숙원이었으며, 그간 많은 회사에서 이러한 숙원을 이루고자 부단 없는 노력을 기울였던 것 또한 사실입니다. 그러나 표면에 이물질의 부착을 거부하는 멜라민 원료의 고유한 특성과 또한 기술적 한계로 말미암아 현재까지는 전 세계에서 그 어떠한 회사도 이러한 제품을 생산할 수 없었기에 소위 난공불락의 성과도 같이 여겨지고 있었습니다.

또한, 잘 아시는 바와 같이, 멜라민 식기는 저가 및 저급 제품으로 인식이 되어 있어 일반 대중식당의 식기로만 자리 메김을 하고 있었기에 가정은 물론이고 조금이라도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느껴지는 모든 식당에서 조차도 멜라민 식기 사용을 꺼려하는 것이 일반적인 추세였습니다. 그러나 금번 저희 회사에서 개발된 멜본 식기는 이러한 일반적인 인식을 한순간에 불식시킬 수 있을 정도로 아름답고 고급스럽게 만들어 졌습니다. 아마 도자기와 견주어도 전혀 손색이 없을 정도로 외관이 미려함을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멜본 식기는 도자기에서는 찾아볼 수 없을 정도의 견고함과 가벼움으로 가정에서 생활하시는 주부 및 식당에서 종사하시는 분들의 불편을 덜어 들뿐만 아니라, 경제성마저 갖추고 있어 가정은 물론 고급스러운 이미지의 식당에서 사용하시기에 적합한 제품으로 생각이 됩니다.

당사에서는 정말로 심혈을 기울여 3년여의 연구와 노력 끝에 탄생시킨 제품입니다. 모쪼록 본 제품에 대해 깊은 관심을 기울여 주시기를 바라며,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우산업 한종묵 배상

Tel) 82-32-321-3860
Fax) 82-32-321-3861
C.P) 82-11-232-6780
e-mail) swic1004@chollian.net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08-09-08 11:10:05 자유게시판에서 이동 됨]